쩡공주 돌드레스

취미/손뜨개 2008. 4. 10. 14:07

착용샷은 아직 제 손에 안 들어와서...ㅎㅎ


옷만 먼저 찍어 봅니다...


옷 이쁘단 소리를 기대했는데...ㅎㅎ


모두들 울딸램 이쁘단 소리만 하더라구요..


근디... 그게 더 기분이 좋았다는...ㅎㅎ(엄마는 어쩔 수 없나봐요...ㅎㅎ)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실 : 엘프
바늘 : 크로버 3호
제작기간 : 1달??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
입으면 항아리 치마처럼 볼록해져서

입은 모습이 더 이뽀여...

진주 목걸이로 포인트를 줬어요..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
울딸램이... 아직 걸어다니지 않아서...


아장아장.... 걸어다님 정말 이쁠 것 같은디....


나중에 아장아장 걸어다닐 때... 입혀서... 사진도 올릴게요...ㅎㅎ

 

설정

트랙백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