집 안에서 인라인 타기

전원 생활/산골아이 2012. 9. 14. 16:13

우여곡절끝에 소정이 기람이 손에  들어간 인라인

 

 

소정이는 혼자 설 정도고, 기람이는 아직 엉금엉금 수준이에요..


 

아래층에 쥐님이 살고 있지만 시끄럽다고 민원넣거나 초인종 누를 위인이 아니므로 쿵쿵거려도 전혀 상관이 없음...ㅋㅋㅋㅋ

 

 

 

아이들이 신나게 타고 다닐 정도가 되면...


울 신랑이랑 저도 하나씩 장만해서 같이 밖에서 타봐야겠어요...ㅎㅎㅎ


저는 겨우 서는 정도... 울 신랑은 엉금엉금???ㅋㅋ


설정

트랙백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