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동 대포천 산딸기 농장...^^*

여행/추억 속 그 곳.. 2010. 6. 24. 06:40


신랑 선배 중에 전원생활을 즐기러 도시를 떠난 선배...가 아니고..

선배 부모님께서 계셔서....

그덕에 저희도 산딸기 농장체험하러 갈 수 있었어요...^^*


젤 먼저 눈에 들어 온 것은... 아버님께서 직접 만드셨다는 그네...

어찌나 이쁘게 만들어졌는지.. 바로 여기부터 앉아봅니다..^^*

딸 2에 아들 하나.. 멋진 구성이지요?ㅎㅎㅎ

그러나... 울집 애들은 둘이에요...ㅎㅎㅎ


한옥을 개조하여 사용하던데...

제가 바라던 바로 그런집이더라구요..

아궁이에 불 때고... 가마솥이 걸려있는.....^^*


튼실한 다리가 자랑인... 울 아들이 이렇게 놀고 있는 사이...


저는... 노란 바구니 옆에 끼고...

산딸기를 따고 있습니다...^^*


꼬맹이들도 돕겠다고 나섰어요..^^*


농장체험은 첨인 울 딸... 옆에 언니가 도와줘서... 맛있는 산딸기를 따고 있습니다..


먹는 것도 지쳤는지... 농장으로 마실 나온.. 울 아들...

제가 산딸기 따고 있는 한 4시간 동안... 울 신랑 혼자.. 아들을 봤습니다...ㅋㅋ

전... 당연하다 생각한 건데...

주위에 반응은... 대단히 가정적인, 자상한 아버지가 됐습니다.....


울 아들.. 산딸기 따더니.. 저렇게 아빠 입에 가져다 넣습니다..

익은 것.. 익지 않은 것 구별하지도 않고요...^^*


상동에 산딸기는 약을 치지 않아...

농장체험 하는 동안... 그냥 따 먹으면 됩니다...

1박스에 1만원인데... 먹는 것은 꽁짜입니다...^^*


그리고... 농장체험과 더불어... 이런 자연체험도.. 꽁짜입니다.

달팽이 하나.. 주위에서 쉽게 보지 못하는.... 도시생활을 하는 울 아이들에게 참 좋은 교육이 될 것 같습니다.


통에 담겨져... 키워진 사슴벌레가 아닌...

자연 속의 사슴벌레도...

역시나 아이들에겐 좋은 체험이 될 것 같습니다...^^*


딸 2에 아들 하나.... 이것도 멋진 구성이지만...

딸 4에 아들 2... 이것도 멋지지 않습니까??^^*

보고만 있어도 배가 불러질 것 같은데....

그러나... 그냥 침만 흘리고.. 보기 좋아~~~~ 하고 넘어갑니다...

육아....는 넘 힘들어요...ㅠㅠ


이번 농장 체험에 초대해준... 신랑의 선배와 딸입니다...^^*

집이 정말 멋지죠?

이렇게 멋진 집에 사는... 선배의 시부모님도 참 멋진 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..^^*


우리집인 것처럼... 가족 사진 한장...

멋진 가족 사진을 위해선... 살깎기를 좀 해야할 것 같습니당...ㅋㅋㅋ


이렇게 또 하나의 이쁜 추억을 만들었습니다...^^*

추억 하나 하나 쌓여~~~ 울 아이들에게 행복한 어린 시절로 기억되겠지요...^^*

설정

트랙백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