건강한 햄으로 피자 만들기...^^*

요리/쿠키랑 빵 2010. 6. 29. 10:57
건강한 햄 3종세트....

이걸로~~ 무엇을 만들어 먹을까... 행복한 고민에 빠졌습니다.^^*


CJ에서 만들어져 믿을 수 있는... 건강한 햄...

방부제 등 4가지 식품첨가제가 들어가지 않아서... 더 건강한...

그래서.. 햄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맘놓고 먹일 수 있는 햄이에요..^^*


오늘은.. 요 햄을 가지고...

피자를 만들어 먹을까 해요..^^*


백설 피자믹스만 있으면 초간단.. 편하게 피자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..^^*


설명서에 적힌 대로.. 물을 넣어주고...

열심히 반죽한 다음.. 30분간 비닐 씌어 두구요...


올리브유 넣고 양파를 볶다가...


햄과 토마토 패이스트를 넣어볶아줍니다..^^*


종이호일에 기름을 바르고.. 반죽을 올린 다음...


넓게 펴줍니다..^^*


그런 다음.. 포크로 꼭꼭 찍어줍니다..

울딸에게 시켰더니.. 넘 좋아라하네요..^^*

아이들도 자기 역할이 있는 걸.. 넘 좋아하는 것 같아요..

엄마를 도와줬다는 성취감도 있고... 함께 음식을 만들었다고.. 더 잘 먹기도 하고...^^*


이렇게 콕콕 찍힌 피자판에...


볶아준 피자소스를 올리고...


치즈가루를 뿌려줍니다..^^*


그리고 케찹으로 이렇게... 살짝 뿌려주고...


200도 예열된 오븐에 20분 정도 구워주면 완성...^^*


집에서 만든 피자라...

식지 않아서.. 치즈도 잘 늘어나고 맛있어요..

단... 너무 뜨겁기 때문에... 입속 데이지 않게.. 조심해서 드셔야해용..^^*

뜨거울 때 빨리 먹느라고.. 접시에 담긴 사진이 없네용...ㅎㅎㅎ

너무 맛있게 먹어... 남기지도 않았고....ㅎㅎㅎ

설정

트랙백

댓글